본문 바로가기

그레이트북스 A/S방법 (도레미곰무상A/S방법)

〒♶⏝⑆ 2021. 4. 12.


집에 그레이트북스 전집으로는 도레미곰, 버니의 세계책방, 개념씨 수학나무가 있어요.

도레미곰은 정품으로, 버니의 세계책방은 캐롯마켓에서ㅋ, 개념씨 수학나무는 지인에게 드림받았어요.

도레미곰 전집은 가격이 비싼데 불량이 많이 나왔어요. 전 도레미곰 전집 전체 교환 1번하고, 또 불량 나와서 6권 교환받았어요.

그래도  A/S는 쉽게 할 수 있어요. 

 

 

*그레이트북스 고객상담실 전화 : 1599-0104 (평일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제품 보증서를 보면 A/S에 대해 잘 나와있는데요.

-도서 제작상 파본, 또는 회사의 과실로 인한 파손이 발견될 경우에는 도서 수령일로부터 12년 이내에 한해 무상 교환 

단, 이 경우에는 교환 안됨 

정규 유통 경로를 거치지 않은 경우, 소비자의 부주의에 의한 파손인 경우, 보증서를 분실한 경우 

 

- 구성품에 누락 등 이상이 있을 경우 도서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본사 고객상담실로 문의, 이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유상으로 구매해야 함

 

전 새 전집을 사면 혹시나 파본이나 불량있을까봐 검수하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도레미곰 검수할때 너무 고생했어요. ㅋㅋ사실 증간 전 구매 했다가, 증간 후 증간본만 산게 아니라 다시 개정후 전집을 사서  2번을 전체 검수했어요. 개정 전때도 책 교환 받았었고, 개정 후에도 교환을 받았어요. 

책 기둥이 삐뚤거나 앞뒤 표지가 차이 나게 뒤틀림있거나 제본 본드 똥(?)이 너무 많이 나와있고 책 내지 불량인 것도 있었어요.  

 

 

 

그레이트북스 AS 고객상담실로 전화하면 정품등록되어있는지
이름과 전화번호와 주소확인 후 전집 중 불량 책 번호와 상태를 알려주면 되어요. 그러면 문자로 사진을 올릴 수 있도록 url주소를 보내주어요. 거의 당일 내로 전화와서 교환 신청해주더라구요.

 

 

 

사진까지 올리고 교환 접수가 되면 5권 이내는 맞교환 없이 그레이트북스에서 그냥 책을 보내주어요. 6권 이상부터는 맞교환을 하고요. 

 

그렇다면 불량이 아닌 구매자 과실로 책 AS를 받는 경우는 5권 이내까지는 권당 5천원에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 있고, 6권째 부터는 책의 원래 가격으로(도레미곰은 9천원) AS 받을 수 있어요. 

지인이 개정 후 도레미곰을 구매하고 개정 전 책  2권을(개정후 빠진 책) AS 요청을 해서 해주었는데요.

제가 직접 전화해서 주소만 다른 곳으로 보내달라고 했는데, 그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기록된 주소대로만 갈 수 있어서 제가 받아서 따로 전해주었네요. 

혹시라도 중고로 AS 받아야 하는 경우는 판매자에게 부탁해야 하는데 같은 동네에 살지 않는다면 택배로 받아야 해서 복잡하긴 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