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제품 효과 있나요? - 제품 추천

〒♶⏝⑆ 2022. 9. 2.

안녕하세요. 다정한 정리씨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다이어트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하게 살도 빼고, 자신감도 높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이어트 제품은 정말로 살이 빠질까? 건강에는 문제가 없을까? 부작용은 없는 것일까? 가격은 얼마일까? 비싸지는 않을까? 이번 블로그 글을 통해서, 다이어트 식품 제품에 관한 모든 이야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요리
건강한 다이어트 요리

 

다이어트 보조제 정말 효과가 있나요?

 

네. 다이어트 보조제는 정말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효과가 물론 있기는 하지만, 엄청나게 확 체감이 될 정도의 효과라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만 먹어서, 살이 빠지는 제품은 없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으면서도, 자신이 함께 노력을 병행해야지만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노력이란. 

운동 + 식이조절 등을 병행하는 노력이 필요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중에 하나는, 정말 효과가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제품을 잘 고르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효과가 좋은 방법으로 다이어트 보조제 제품을 먹어주셔야 한다는 것 입니다. 

 

 

 

다이어트 제품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한 성분은?


다이어트 보조제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셔야 할 것이 카테킨입니다. 

 

녹차 카테킨
녹차 카테킨

카테킨은 녹차에 많이 들어있는 성분으로서, 다이어트에 가장 확실한 효과가 있다가, 여러 국가의 연구로 밝혀진 가장 확실한 성분입니다. 

카테킨이란? 카테킨(Catechin)은 플라보노이드의 일종으로, 차, 적포도, 베리, 코코아 류의 식물에 들어 있는 페놀화합물(폴리페놀) 성분입니다. 모든 먹거리 중에서 녹차에 가장 많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녹차 강추)

 

 

다이어트 보조제 함량은 높을수록 좋은가요?

 

네, 함량이 높을 수록 좋은 것이 맞습니다. 
특히 녹차 카테킨의 함량은 높은 제품을 찾아서 드시는 것이 다이어트를 돕는데 무척 도움이 됩니다. 

 

녹차 카테킨을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면, 식사 1끼를 기준으로 300mg 이상을 섭취할 수 있는 보조제 제품을 고르시는 것이 효과 있는 도움이 되는 방법입니다. 

 

하루를 기준으로는 약 600mg 정도의 녹차 카테킨을 섭취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제품이면 좋은 제품을 선택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많이 먹는 것은 간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하루에 600mg을 초가 할 시에는 간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녹차 카테킨의 함량을 보시고, 하루에 먹는 양을 조절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는 몇 달을 먹어야 효과를 볼 수 있나요?

 

보통 홈쇼핑에서 다이어트 보조제 제품을 구매 판매를 할 때에 1년 단위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1년 단위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매우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좋은 성분이 들어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제품이라면, 1달 정도 먹었을 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1달을 먹어도 아무 효과가 없다고 느껴진다면, 다른 제품으로 바꾸는 것이 맞습니다.

 

'몇 달을 먹어봐야 알지 않겠느냐?'라는 이상한 소리에 현혹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적당한 가격의 다이어트 보조제는?

 

우리가 한 달에 먹는 영양제가 꽤 많습니다. 밀크시슬, 비타민, 오메가 3 등등 여러 가지 제품을 먹을 텐데요. 여기에 다이어트 보조제까지 먹으려면 가격에 대한 부담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효과 있는, 성분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를 고른다고 했을 때, 1달 기준으로 4-5만 원 정도의 제품을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비싼 제품이라고 해서, 특별하게 효과가 더 많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콤부차나, 효소 다이어트도 실제 다이어트에 꽤나 도움이 됩니다. 

 

다음 블로그 글에서, 콤부차 다이어트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