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리 개똥이네 놀이터 북클럽-책보리 1차시

〒♶⏝⑆ 2021. 4. 2.

보리 출판사를 참 좋아하는데요 보리하면 세밀화로 유명하잖아요? 

울 1호님 어렸을때 봤던 보리 달팽이 과학동화를 지금 2호님도 너무 좋아해요. 

 

1호님 어린이 잡지로 과학동아를 보여줄까 고민하다가 개똥이네 놀이터라는 잡지를 알게 되었어요. 

보리 출판사에서 만든거니 믿을 수 있겠다 싶어 개똥이네 놀이터를 구독하려고 검색했는데 

와~~ 보리에서 북클럽이 처음 나온다는거에요.

그것도 제가 검색한 날짜로부터 가입을 받고 있더라구요. 

바로 가입을 했어요. 

 

 

교과 연계, 책에 대한 관심과 흥미, 다양한 분야 교양까지 모두 잡는

보리 개똥이네 놀이터 북클럽 '책보리' 

 

 

현행 교육과정에서 제시하는 핵심 역량에 따라

보리가 엄선한 단행본

+

독서 후 사고력과 이해력을 높이는 독후 활동지

+

다분야 지식을 습득하고 책에 대한 흥미를 높이는

어린이 잡지 <개똥이네 놀이터>

+

책꾸러미 세트를 더 잘 활용할 수 있게 돕는 알림장

 

거기다 북클럽 1기 회원에게 추가 혜택이!!

 

 

 

그리고 기다리던 책보리 도착! 

 

 

예쁜 종이에 담겨왔어요ㅎ

 

 

공룡 홀릭 1호님, 2호님 너무 좋아하네요. 

 

 

거기다 구독하고 싶었던 개똥이네 놀이터까지!! 

 

 

1기 북클럽 회원으로 깜짝 선물도 왔어요. 여러 만들기 인데 만들기 좋아하는 1호님 한꺼번에 안꺼내고 하나씩 

하나씩 보여주려구요ㅋㅋ 

 

 

 

아파트공룡 책 활동지로 가면만들기가 왔어요. 시간 좀 걸렸네요

가위질힘들다고 저도 같이 도왔어요ㅠ

 

 

 

 

 

공룡가면으로 잘 놀았어요ㅋ 아파트 공룡 책도 나중에 후기 올릴게요. 읽을때 마다 나는 어떤 공룡이야~~ 표현해주더라구요^^ 매달 오는 보리 북클럽 책보리 너무너무 기대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