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웅진한걸음먼저 사회탐방 후기 (중고가 가격)

〒♶⏝⑆ 2021. 4. 29.

오늘은 방출기념으로 웅진한걸음먼저 사회탐방 책을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원래 사려고 계획했던 책은 아니에요. 

솔직히 처음에는 이런 책을 굳이 사서 봐? 라고 생각했는데 
워낙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하고, 아이들이 다 좋아한다고 하고..

그리고 코로나 때문에 어디 밖을 나가지를 못하니 보여주면 좋겠다 싶어서 

계획에도 없이 그냥 검색하다가 

충동적으로 중고나라에서 미개봉 새책을 구매했어요ㅋㅋ

 

중고나라에서 사기당할뻔 한적도 있고, 

미개봉 새책 구매는 처음이라 의심되어서 판매자에게 여러 요구를 했네요ㅋ 

 

보통 한걸음 먼저 사회탐방책은 미개봉새책 중고가 가격이 14~17만원 정도에 거래되는 것 같더라구요

중고책은 7~8만원선에 거래되구요 

지역에서 가끔식 5만원에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땐 꼭 사셔요ㅋㅋ 

 

일단 전 살 마음이 없었는데요 미개봉 새책인데 시세보다 더 저렴하게 나와서 그냥 깨끗이 보고 다시 팔 생각으로 구매했어요. 사실 책 구매할때 이런 마음으로 아이한테 보여주면 안되는데ㅠㅠ  사회탐방은 전혀 예정에 없던 책이라;;; 안보고 가기는 아쉬워서 빨리 훑고 방출하려는 마음으로 ㅎㅎ

 

 

4~5세 적기일것 같구요. 8세 우리 1호님도 재미있게 봤어요. 

 

한걸음 먼저 사회탐방은 생활 속에서 만나는 장소를 탐방하며 사회를 한 걸음 먼저 배우고 이해하는 그림책입니다. 

사회관계를 이해하고 바른 공동체 의시을 지닌 어린이로 자라게 도와줍니다. 

이렇게 소개가 되어있네요. 

 

 

책 표지를 보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겠지요? 뒷 면을 못찍었는데 뒷면은 도로로 되어서 책으로 도로 연결해서 놀이도 할 수 있어요. 

 

울 2호가 제일 좋아했던 책이에요. 수상한 신통방통 식당이라는 책인데 식당 소개를 재미있게 창작동화처럼 풀어놨어요.

 

 

동물 병원에 안 올테양 책은 

우리 1호님 알레르기가 있어서 집에서 동물은 키울 수가 없고, 동물 병원을 가본 적이 없으니 

책을 통한 간접 경험도 좋은 것 같더라구요. 

 

참! 책의 맨 앞페이지는 책 맨 뒷장에 있는 붙임딱지 스티커를 떼서 붙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그리고 뒤에 책 주제 장소에 대한 소개가 한 장 있구요 

맨 뒷장에 있는 붙임딱지 붙이는 것 아이들 좋아해요. 

울 1호님 책 오자마자 붙이더라구요ㅎㅎ 

근데 몇 권 붙이다가 아이들의 흥미가 떨어지면서 스티커 몇 개는 안붙였어요ㅎㅎ 

 

본책 25권에 별책이 3권이 있어요. 전 만들기와 그리기는 아이들 안했어요. 

집에 조물조물 사회가 있는데 그거 만들기와 비슷한 느낌이여서...

한번 만들고 버릴 것 같고 집안에 널부러져 있고.. 집에 다른 만들기 할 것도 많아서 사실 아에 안꺼냈어요.

오랫동안 가지고 갈 책이 아니여서ㅎㅎ

 

몇 번 책을 보고 이제 방출해야겠고, 1호 2호도 빼도 된다고 했는데, 2호가 아래 이 부록책은 안 된다고 해서 방출 못하고 며칠 더 집에 있었어요. ( 며칠 뒤에는 없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ㅋㅋ전 아이들이 빼지 말라는 책은 방출 안해요 )

그림 찾는걸 너무 좋아했어요ㅋ

아래는 그리기, 만들기 부록이에요.

 

 

혹시나 이 사진들이 중고나라 사기꾼들에게 도용이 되면 안될텐데요ㅠ 

꼭 중고나라 사기예방법 숙지하시고 책 구매하시구요!!

 

어떤 아이들은 한걸음먼저 사회탐방을 너무 좋아해서 1년 넘게 가지고 있었다고 하던데 

저흰 아이들과 충분히 봤고, 있으면 좋겠지만 굳이 없어도 괜찮을 책이여서 다시 방출했어요. 

저처럼 안 보고 가기 아쉽다 하시는 분들은 괜찮은 중고가로 보셔도 좋을 듯 해요.  

댓글